とっても愛。

종현:좋아-우주가 있어 (Orbit)-


우주가 있어(Orbit)
宇宙がある


__________


Uh You’re my, You’re my space

(반짝) 빛나는 두 눈이
(キラッと)輝く目が

(Oh 깜짝) 놀라는 내 꼴이
(Oh びっくり)驚く僕の姿が

(또 살짝) 보란 듯 미소 짓는 장난스런 네 입꼬리
(またそっと)見せつけるように微笑むいたずらな君の口元

네게 네게 또 눈이 가 (눈이 가)
君に 君に また目がいく(目がいく)

나 같은 남잔 다 저리 가 (저리 가)
僕のような男はみんなあっちに行って(あっちに行って)

라고 말하는 듯한 네 눈빛은 깊이가 남다른 걸
とでも言うような君の眼差しは深さが格別だね


내게 기회를 줘
僕にチャンスをちょうだいよ

네가 뭘 원하는 건지
君が何を望んでるのか

솔직히 말해 줘
正直に言ってよ

Tell me


우주가 있어
宇宙がある

네 눈엔 우주가 담겼어
君の目には宇宙が込められてる

눈빛이 찌릿 통한 순간
瞳がビビッと通じた瞬間

귀 끝이 저릿 별빛 반짝 빛났어
耳の先がビリッと星の光のように輝いた

가끔 눈이 돌아갔어
時々目が回った

넌 자주 뒤를 돌아봐 줘
ねぇ何度も後ろを振り返ってよ

내가 널 따라 잘 도는지
僕が君に沿ってしっかり回っているか

이 궤도가 맞는지 꼭 확인해 줘
この起動が合ってるのか 必ず確認して


Woo woo woo woo baby
Woo woo woo woo baby


널 따라 도는 별이 너무 많은 걸
君を追って回る星がすごく多いでしょ

전부 가짜 인공위성들뿐인 걸
全部偽物の人工衛星だからね

저 달에 걸고 맹세해 난 오직 너
あの月にかけて誓うよ 僕はひたすら君

오직 너-너-너 너뿐이야
ただ君-君-君 君だけだよ

좀 따라오지 말아 봐 내게 말한다면
ちょっと着いてこないでよなんて言ってごらん

어쩔 수 없어 마치 넌 자석 같은 걸
仕方ないんだよ まるで君は磁石なんだもん

이미 내 말을 듣지 않는 내 맘이 닳아 널 바래
自分の言葉さえ聞こえない 僕の心がすり減って君を求める


우주가 있어
宇宙がある

네 눈엔 우주가 담겼어
君の目には宇宙が込められてる

눈빛이 찌릿 통한 순간
瞳がビビッと通じた瞬間

귀 끝이 저릿 별빛 반짝 빛났어
耳の先がビリッと星の光のように輝いた

가끔 눈이 돌아갔어
時々目が回った

넌 자주 뒤를 돌아봐 줘
ねぇ何度も後ろを振り返ってよ

내가 널 따라 잘 도는지
僕が君に沿ってしっかり回っているか

이 궤도가 맞는지 꼭 확인해 줘
この起動が合っているのか 必ず確認して


싫단 사람이 (잠 올 때까지만) 얘기하자니
嫌だって人が(眠る時まで)話そうだなんて

거짓말하지 말아 (거짓말하지 마)
嘘をつかないで(嘘をつかないで)

이미 넌 잠이 다 깨버렸잖아
君はもう目が覚めてるでしょ

이제 네 철벽 다 깨 Break it
君の鉄壁を全て壊して Break it

이 말이 너에게 특별했으면 하는 건데
この言葉が君にとって特別だったら言えるのに

Oh baby (Oh baby 어딜 봐요)
Oh baby(Oh baby どこを見てるの)

한눈팔 생각하지 마
よそ見しようとしないでよ
Oh babe babe babe oh


우주가 있어
宇宙がある

네 눈엔 우주가 담겼어
君の目には宇宙が込められてる

눈빛이 찌릿 통한 순간
瞳がビビッと通じた瞬間

귀 끝이 저릿 별빛 반짝 빛났어
耳の先がビリッと星の光のように輝いた

가끔 눈이 돌아갔어
時々目が回った

넌 자주 뒤를 돌아봐 줘
ねぇ何度も後ろを振り返ってよ

내가 널 따라 잘 도는지
僕が君に沿ってしっかり回っているか

이 궤도가 맞는지 꼭 확인해 줘
この起動が合っているのか 必ず確認して


Woo woo woo woo baby
Woo woo woo woo baby

Woo woo woo woo baby
Woo woo woo woo baby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