とっても愛。

옥상달빛:정말 고마워서 만든 노래

youtu.be
cr:오월


고마워 너에게
ありがとう 君に
하고 싶었던 말이야
言いたかった言葉だよ
그저 멋쩍어 네게
ただ照れる君に
하지 못한 말
言えなかった言葉
내 맘을 알아줘
私の気持ちを知ってほしい

사랑해 너에게
愛してる 君に
하고 싶었던 말이야
言いたかった言葉だよ
그저 수줍어 네게
ただ恥ずかしがる君に
하지 못한 말
言えなかった言葉
내 맘을 알아줘
私の気持ちを知ってほしい

우리 함께 지내온 시간들
私たち一緒に過ごしてきた時間
그동안 행복한 기억
幸せだった記憶
정말로 고마워 너와 함께라
本当にありがと 私と一緒にいてくれて
항상 내 맘 깊은 곳에서
いつも私の心の深い場所で
넌 언제나 날 위로해줬어
君はいつも私を励ましてくれた
정말로 고마워 함께 있어서
本当にありがとう 一緒にいてくれて

행복이란 뭘까
幸せってなんだろう
노래 했어요
歌ってみたの

가끔은 현실에 가리워
たまに現実に覆われて
잘 느끼지 못했죠
感じることが出来なかった
멀게만 느꼈죠
ただ遠くに感じたの
그때마다 위로가 되어준
その度に励ましてくれた
행복의 의미를 다시 찾아준
幸せの意味をもう一度見つけてくれた
내겐 너무나 커다란 선물
私には大きすぎるプレゼント
정말 고마워요
本当にありがとう

정말 고마워요
本当にありがとう
정말 고마워서 만든 노래에요
本当に有難くて作った歌です
정말 고마워요 함께 해줘서
本当にありがとう 一緒にいてくれて
정말 고마워요
本当にありがとう
정말 고마워서 만든 노래에요
本当に有難くて作った歌です
정말 고마워요 함께 해줘서
本当にありがとう 一緒にいてくれ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