とっても愛。

커피소년: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누가 내 맘을 위로할까
誰が私の心を慰めるのかな
누가 내 맘을 알아줄까
誰が私の心を分かってくれるのかな
모두가 나를 비웃는것 같아
みんなが私を嘲笑ってる気がするの
기댈 곳 하나 없네
頼れる場所一つないね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もう大丈夫だって言ってたのに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慣れたと思ってたのに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また訪れたこの絶望に
나는 또 쓰려져 혼자 남아있네
私はまた倒れて1人残ってるのね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僕が君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よ
괜찮다 말해줄게
大丈夫 言ってあげるよ
다 잘될거라고 넌 빛날거라도
全部上手くいくと 君は輝くと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君は僕にとって大切だと

모두 끝난것같은 날엔
全て終わってしまったような日には
내 목소릴 기억해
僕の声を覚えてて
괜찮아 다 잘될거야
大丈夫だよ 全部上手くいくよ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君は僕にとって一番大切な人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もう大丈夫だって言ってたのに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慣れたと思ってたのに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また訪れたこの絶望に
나는 또 쓰려져 혼자 남아있네
私はまた倒れて1人残ってるのね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僕が君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よ
괜찮다 말해줄게
大丈夫 言ってあげるよ
다 잘될거라고 넌 빛날거라도
全部上手くいくと 君は輝くと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君は僕にとって大切だと

모두 끝난것같은 날엔
全て終わってしまったような日には
내 목소릴 기억해
僕の声を覚えてて
괜찮아 다 잘될거야
大丈夫だよ 全部上手くいくよ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君は僕にとって一番大切な人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僕が君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よ
괜찮다 말해줄게
大丈夫 言ってあげるよ
다 잘될거라고 넌 빛날거라도
全部上手くいくと 君は輝くと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君は僕にとって大切だと

모두 끝난것같은 날엔
全て終わってしまったような日には
내 목소릴 기억해
僕の声を覚えてて
괜찮아 다 잘될거야
大丈夫だよ 全部上手くいくよ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君は僕にとって一番大切な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