とっても愛。

신용재:빌려줄게

 

youtu.be

 

빌려줄게

貸してあげる

 

 

________________

혼자 있기 힘들 때

独りでいるのが辛い時
나를 빌려줄게

僕を貸してあげる
힘이 들면 언제나

疲れたならいつでも
내게 기대면 돼

僕に頼ったらいいよ
흘러내린 눈물을

零れ落ちる涙を
멈출 수 없다면

止められないなら
내 어깰 빌려줄게

僕の肩を貸してあげる
내게 적시면 돼

僕を濡らしたらいいよ

 

불을 다 켜봐도

火をつけてみても
맘이 어둡다 느끼고

心が暗いと感じて
몸을 뉘어봐도

横になってみても
맘을 놓을 수 없다면

心を休められないなら
잠시 날 빌려줄게

少し僕を貸してあげる
기대도 돼

頼ってもいいよ
주저 말고 내게 와

躊躇わずこっちにおいで

 

길었던 그 하루가

長かったその1日が
힘겨웠을 테니까 그대

苦労しただろうから 君
아무 말 안해도 돼

何も言わなくていいよ
it’s alright it’s alright

 

왜 나만 안되지

なんで自分だけこうなの
생각은 무거워지고

考えは重くなって
내일이 두려워

明日が暗い
잠이 들 수가 없다면

眠れないなら
잠시 날 빌려줄게

少し僕を貸してあげる
기대도 돼

頼ってもいいよ
주저 말고 내게 와

躊躇わずにこっちにおいで

 

길었던 그 하루가

長かったその1日が
힘겨웠을 테니까 그대

苦労しただろうから 君
아무 말 안해도 돼

何も言わなくていいよ
it’s alright oh

 

아무도 그 하루에

誰もその1日に
관심이 없대도

興味がなくても
더는 외롭지 않게

これ以上寂しくならないように
내가 들어줄게

僕が聞いてあげる
소리내 울어도 돼

声を出して泣いてもいいよ
그래도 돼

それでもいいよ
원한다면 언제나

望むならいつでも
혼자여도 괜찮아

1人だって大丈夫
무너져도 괜찮아

崩れても大丈夫

이제 내가 널 안아줄게

これからは僕が君を抱きしめてあげるよ
it’s alright it’s alright

 

 

_____________

 

 

하고싶은말이많다.

너에게하고싶은말이많다.

 

울고있을까

웃고있을까

노래불고있을까

비는오고있을까

너무춥지않을까

뭘보고있을까

뭘듣고있을까

뭘먹고있을까

 

나는울어도될까

 

물어보고싶어도

보고싶어도

이제는 없는데

 

이세상에있었을때도

그랬었는데

 

너의 말

너의 목소리

너의 마음

 

계속곁에서느끼고싶어

 

같이 있어줄래?

 

종현아 너를 많이 사랑해

종현아 행복해져야지 

계속 기억하고 같이걸어갈게.